본문 바로가기

Review with U

키오스킨 멀티밤. 기미 순삭 멀티밤 솔직한 3주 사용 후기

728x90

여름이 오면 준비하는 피부 필수품

선크림 그리고 기미크림

☀🔥

올 해도 어김없이 5월부터 

햇빛이 예사롭지 않네요.

 

어느순간 내 얼굴에 자리 잡은

기미, 잡티, 색소침착

매 년 늘어나는 검은 점들을

예방해 줄 제품을 찾아보았어요.

 

올해 제가 선택한 제품은

#키오스킨 기미 멀티밤

요즘 스틱 멀티밤 형태의 화장품들이

많이 출시되고 있는대요.

 

롤링하여 얼굴에 바르는

고체 성분의 스틱 멀티밤입니다.

 

푸른빛이 살짝 도는

하얀색 고체 밤 이에요.

 

부드럽게 롤링하여 제품 오픈.

 

단단하지는 않아요.

손으로 누르면 뭉개질 수 있어요.

 

미끄러지듯 부드럽게

스르륵 발라져요.

 

 수딩젤 바르는 것처럼 시원한 느낌

쿨링감 🆙🆙🆙‼

 

더위에 지친 피부가

살아날 거 같아요. 

 

바르는 부위마다

쿨링감과 수분감이 느껴집니다.

 

윤기가 사르르르르

반질반질

 

피부가 생기가 돌아요.

 

힘주어 바르면 얼굴에서

제품이 뭉개지기도 합니다.

 

그래서 가끔 손으로

잘 펴 발라 주기도 해요.

🌻


2022년 기미, 색소침착이 있는 

성인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진행하여

기미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.

 

자주 덧 바를수록 

화이트닝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.

화이트닝에 효과 있는

13가지의 자연재료가

포함되어 있습니다.

 

특허받은 에센스 드롭 기술력으로

화이트닝 에센스를 50% 함유하고 있어

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합니다.

 

그래서 부드럽게 발리면서 

얼굴에 윤기가 나나 봅니다.

 

스틱 밤 바른 후 파운데이션이나

선크림 사용 해요.

 

그럼 얼굴이 반질반질

피부 좋아 보이는 여자가 돼요^^

 

사람들이 뭐 발랐냐고 물어봐요 ㅎㅎ

 

점심쯤 바르면 저녁까지

얼굴의 윤기가 살아 있어요.

사용 한지 3주째,

기미가 연해진건 잘 모르겠지만

진해지진 않았어요.

화장품으로 없어지지 않는다는 거..

우리 다 알잖아요?

ㅎㅎㅎ

 

그래도

시원하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고

얼굴에 윤기가 도니 화사해지고

생기 있어지더라고요.

 

기미가 없어지진 않지만 

분명 예방효과는 있을 거라 생각돼요.

 

그래서 더 꾸준히 바르고 있습니다.

 

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를

#키오스킨 멀티밤으로

수분&영양 보충

+

화이트닝까지 

해 보아요.

 

💰💰💰
내돈내산

솔직리뷰

📝📝📝📝

728x90